수출프론티어기업의 해외마케팅 역량강화 지원사업

  • 사업 목적 : 수출초보기업의 해외마케팅 인프라 구축 지원
  • 사업 개요
    • 사업기간 : 2020년 4월 ~ 2020년 10월
    • 사업내용 : 수출프론티어기업 15개사 선정
      1. 해외마케팅 인프라 구축 (홈페이지,카탈로그,포장디자인)
      2. 해외시장 홍보/광고 (동영상제작, 잡지광고, SNS마케팅, B2B마케팅)
      3. 해외시장 전략구축 (바이어발굴, 시장조사, 진입전략 수립)
      4. 수출멘토링
  • 추진 일정
    • 사업공고 및 참가기업 모집 : 4월~5월
    • 참여기업선정 : 6월
    • 참여기업과 전문기관 매칭 : 7월
    • 사업 진행 : 6월 ~ 10월
    • 완료점검 및 결과보고서 제출 :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