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출프론티어기업의 파워업 패키지 지원

  • 사업 목적 : 경제단체 사업 활성화
  • 사업 개요
    • 사업기간 : 2017년 9월 ~ 2018년 5월
    • 사업내용 : 수출프론티어기업 25개사 선정
      1. 해외마케팅 전략수립
      2. 해외사업기반구축 : 홈페이지, 홍보동영상, 카타로그, 포장디자인
      3. 바이어 발굴
      4. 수출멘토링
  • 추진 일정
    • 사업공고 및 참가기업 모집 : 7월
    • 참가기업선정 : 7월
    • 해외마케팅전략 수립 : 7월~9월
    • 해외사업기반구축 : 7월~10월
    • 바이어발굴 및 수출멘토링 : 7월 ~
  • 추진 목표
    • 내수기업 : 첫 수출실적 실현 (미화 1만불)
    • 수출초보기업 : 2016년 대비 10% 증가